엄마와 함께라면 뭔들

[60대 지갑 추천] 얇지만 콤팩트한 60대 엄마의 카드케이스 ‘보테가베네타’ 구매후기

땔리리 2023. 3. 17. 08:00
카드 케이스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최근 엄마가 제트플립Z 4로 휴대폰을 바꾸셨으니..! 휴대폰 케이스에 꽂아둔 신용카드들이 자리를 잃었습니다. 명함 케이스 형태의 빨~간 지갑이 있었으나 ㅋㅋㅋ 오래 전에 구매한 터라 지갑을 구매하고 싶으셨던 모양이에요. 

 

엄마와의 오랜만에 외출을 나가서 아이쇼핑을 했습니다. 목적은 카드지갑 (이라 말하고 신용카드 케이스라 읽는다) 아주 얇은 형태의 카드 케이스가 필요해서 이 매장 저 매장 돌아다녀 구경을 했어요. 

 

보테가베네타, 미우미우, 프라다, 루이비통,,, 등등 몇군데 브랜드를 살펴봤는데 엄마눈에는 보테가가 가장 고상해 보였나봅니다(?) 브랜드가 대문만 하게 드러나는 것을 엄마도 싫어하시거든요. 

 

안녕, 난 신상 컬러야

 

신상 컬러라고 하늘색/노란색이 진열돼 있었는데.. 참 신상은 늘 언제든 시선가기 마련입니다! ㅋㅋ 공듀공듀한 노랑이도 예뿌다.. 그렇지만 때가 타니 합리적인 색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구매한 색상은 ‘퍼플’로 튀는 듯 얌전한 듯한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동일 브랜드 가방이 ‘썬더’라는 색상과 비슷한데 은은한 색상에 가방이라 카드 지갑은 포인트가 있는 색상을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의견에 힘입어 결정하신 것 같아요! 구매한 케이스가 가장 저렴하군요.

 

가격은 49만원
사악하다 사악해

 

사악하다 사악해..언제들 다들 이렇게 비싸진걸까?  모든 브랜드가 정말 이제 다 비싼 것 같아요 ㅠㅠ 프라다, 미우미우, 루이비통 몇군데 구경했던 브랜드가 다 비슷한 가격이더라고요. 조금 저렴해봤자 몇만원 빠지는 수준? 언제 이렇게 비싸진거죠?.. 그래도 오래 쓸 상품이니까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민하고 사는 것으로..! 

 

쨔란~ 별건 없이 아는 대로 파우치에 카드 케이스가 쏙 들어가 있고 이것이 전-부-입니다! ㅋㅋ 상품 크기에 비해 쇼핑백을 옴총 큰걸 주셔서 당황.. 구매 주의사항도 넣어주셔서 한번 슥~ 읽어보았습니다. 별 내용이 없군요! 

 

보테가는 가죽이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엄청 보들보들하네요. 15 보테가가 한물가서 어르신들이 많이 사용하던 시기에 친오빠랑 보테가 가죽 만져보고 첫눈에 반한 있었는데.. 아마 양가죽인듯 싶어요ㅋㅋ  보들~보들~

 

 

옴마 마음에 들어?
쿨 구매 인정해~

 

엄마는 물건 구매할 때 참 쿨하다.. 나처럼 모든 매장을 둘러보지도 않고 가격도 묻지도 않고 쿨 구매를 하신다..위험해..위험해.. ㅋㅋㅋ 그래도 한번 구매한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으시고 오래도록 간직하면서 사용하신다. 

 

호캉스에서 뜯어보는 엄마의 언박싱! ㅋㅋ 마음에 들었다니 내가 돈 많이 벌어서 더 좋은거 사줄게! 💜 딸이 화이팅 해볼게..엄마는 건강만해! 

엄마랑 가방도 구경하고 그러고 싶었는데 효자 아드님께서 구경 안한다고 난리나서 더 이상의 아이쇼핑은 마무리하고 매장에서 나왔습니다.

 

60대 엄마의 카드 케이스를 보테가로 추천합니다! 전국의 아들딸 님덜 엄마도 명품을 좋아하신 다는거! ㅋㅋㅋ 열일합시다 아들딸들! 화이팅💜 

 

보테가베네타 카드 케이스 정보는 아래에!

 

신용카드 케이스

 

www.bottegavene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