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욕상자

르블루(LE BLEU) #진주 목걸이 구매하다

땔리리 2021. 10. 29. 15:08
봄부터 시작된
진주 목걸이 앓이

 

평소 두상이 드러나게 머리 묶고 진주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옷을 입든 진주 귀걸이를 착용하면 매우 찰떡같이 달라붙는다. 그래서 시작된 나의 2번째 앓이 바로 '진주 목걸이'

 

귀걸이를 착용하다보니 클래식한 진주 목걸이는 조금 좋은 제품을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 여기저기 구경을 다녀보았다.

 

타사키 6mm로 구경했는데 확실히 아코야 진주라 은은하게 핑크빛이 돌아 참 예뻣다ㅠ_ㅠ 너 참 예쁘다 타사키야. 백화점 타 브랜드에서 대부분에 진주 목걸이를 구경했었는데, 타사키 진주가 정말 색이 예뻣다. 

 

타사키를 구매하려고 거의 카드 내밀기 전에 문제가 하나 있었다. 제품은 너무 예쁜데 내 목에만 갖다 대면 이상하게 안 어울리던지..다행인가? 그래서 우선 가성비(?) 좋은 담수 진주로 먼저 구매해서 착용해보기로 결정!

 

르블루(LE BLEU)
진주 목걸이 구매

 

제품명은 : classic pearl necklace

가격 : 149,000원

담수 진주 목걸이 4mm이며, 기본길이 40cm.

 

다른 디자인 필요없이 진주는 클래식한 것이 가장 예쁜 것 같아 이 제품으로 선택! "좀 더 큰 사이즈는 없나요?"라고 물었더니 이 사이즈만 있다고 하셨다. 타사키에서도 쁘띠 사이즈를 구하기 힘들다던데.. 오히려 좋은 선택이 됐다!

 

총 길이는 40cm로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다.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었을 때 디테일컷에 작성된 내용이 내 마음과 똑같아서 구매를 결정하였다.

 

고급스러운 진주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지만 아직 너무 사이즈의 진주는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은은하게 담수 진주만에 매력이 푱푱 뿜어 나온댜. 맨투맨에 쿨하게 착용해야지!

 

잠금은 14k로 자석 클래습?으로 탈착용이 매우 좋다. 구매하면서 혹시 자석이라 잃어버리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자석힘이 쎄서 왠만하면 그럴 일은 없을 것 같다. 옴춍 편하다! 

 

한남동 쇼룸 지나가는 길에 결제를 해놓고 기다렸다. 제작기간이 일주일 정도 걸렸던 것으로 기억. 전화 문의 하지않고 쇼룸을 방문해서 바로 구매가 가능한 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였네...🥺 나중에 다시 찾으러 감.

 

 

진주 목걸이만 단독으로해도 예쁘고, 잠자고 있던  금 목걸이와 레이어드해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린다. 쁘띠 너 이놈..귀여웡... 맨투맨의 계절이 훌쩍 왔고, 여름에도 흰티에 예쁠 것 같고. 겨울에 니트에 착용해도 예쁠 것 같아 대만죡! 

 

요즘 왠만한 브랜드에서 진주 목걸이가 많이 보이는데, 좋은 참고가 되길 기록해본다! 🤗

 

http://lebleu.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46&cate_no=82&display_group=1 

 

classic pearl necklace

AGREE - [필수]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스크래치에 취약한 진주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leble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