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안경 추천] 젠틀몬스터, 묵직하지만 클래식한 ‘다디오’ #뿔테안경
본문 바로가기
물욕상자

[안경 추천] 젠틀몬스터, 묵직하지만 클래식한 ‘다디오’ #뿔테안경

by 땔리리 2023. 3. 16.
젠틀몬스터
사각형태의 블랙 뿔테안경

 

마르지엘라 콜라보 상품이 인기인 관계로 매장을 구경했습니다. 출시한지 얼마 안된 상황이었어서 젠틀몬스터에 구경꾼들이 바글바글. 그 중에 저도 속해있었지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마르지엘라 상품은 얼굴에 참..도 안 어울려서 썻다 내려놨다는 반복했습니다. 남편에게 마르지엘라 상품을 구매하라고 권했지만 남편 눈에는 뿔테의 윗 부분이 보여서 운전할 때 불편할 것 같다고 구매를 하지 않는답니다 ㅜㅜ

 

메종 마르지엘라 모델도 MM010 01 이뿐뎅.. 다디오보다 프레임이 작아 넌 탈락 ㅠㅠ

 

클래식한 기본 모델로 고른
다디오 01

 

구매하고 보니 연예인들이 많이들 착용하신 듯 하네요. 연예인은 연예인이고..내 얼굴에 어울려야 구매를 하겠죠! 

 

구매는 젠틀몬스터 매장에서 했으며 가격은 249,000원. 구매 전에 혹시몰라 검색해보니 젠틀몬스터는 할인이 없다고 하네요 🤔 

 

아이와 함께 방문햇었는데 조형물 덕분에 아이가 아빠의 안경 쇼핑을 도와주네요! 변신 로봇이라고 신나있는 너.. 귀욥..눈으로만 봐야해요. 안그러면 이모한테 혼나요 👀

 

 

선글라스부터 안경까지 정말 많은 모델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 저 제품 착용해보고 결국 처음에 초이스해놨던 다디오를 구매했지요! 

 

다디오 01은 사각형태의 블랙 아세테이트 프레임이고, 보스턴형 프레임과 템플의 두께감이 있는 디자인입니다. 엔드피스의 원형 장식과 템플의 라이닝 디테일 메탈 장식이 특징이며 블루라이트 차단과 99.9% UV 차단이 되는 클리어 자이스 렌즈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구매하고 렌즈를 바꾸려고 햇는데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가 기본 장착되어있다니! 급 방긋 😃 구매 요청하면 얼굴 형태에 맞게 매장에서 잡아주시네요. 매장가서 꼭 착용해보고 구매하세요! 

 

 

빤쨕빤쨕-
새제품은 늘 아름답다

 

• 블루라이트 차단

• 스퀘어 아세테이트 프레임

• 템플 메탈 장식 디테일

• 프레임 정면: 145.9mm, 템플 길이: 146.2mm

   렌즈 가로: 47.6mm, 렌즈 높이: 40.5mm

   브릿지: 23mm

• 제조국: 중국

• 제조자 및 수입자: IICOMBINED CO.,LTD.

 

안경 케이스도 젠틀몬스터 답게 매끈하네요! ㅋㅋㅋ 마르지엘라 파우치가 탐나는 건 아니야 오빠..이뿌게만 써.. 또 사줄게!  케이스가 슬림한 스타일이라 가방에 가볍게 들고 다니기도 좋을 것 같아요. 흰색이라 예뿌다! 

구성품은 별거 없이 안경닦이가 하나 있네욬ㅋㅋㅋㅋ 매장에서 안경닦이 달라하면 이것도 주나요..? 🤔 물어보진 않았지만 왠지 안주실 것 같... 잃어버리지 말고 잘 보관해두자! ㅋㅋㅋ 

 

 

제가 착용해보니 무게가 꽤 나가서 안경이 슬금슬금 내려오더라고요. ㅠㅠ 남편 말로는 얼굴에 프레임이 너무 큰거 같아서 다디오 모델 말고 프레임이 더 작은 모델을 써야하는게 아니냐며 얘기했습니다. 

 

이제는 늙었나.. 무거운 것들을 착용하기 힘들더라고요.. 가벼운게 쵝오! 그렇지만 다디오는 무겁다.. 하쿠산 사고싶어하는 눈치였는데 진~쨔 안어울려 구매한 ㅋㅋㅋ 젠틀몬스터! 

 

어떤 룩에 착용하든 무난하고, 기본이라 매칭하기 좋은 아이템이었습니다. 매일매일 예뿌게 착용해 오빠! 또또 사줄게💗

 

012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GENTLE MONSTER Official Site

Shop the GentleMonster.com official site Discover the latest Sunglasses, Glasses, Collaborations and Stories

www.gentlemonster.com